-
제 목 |
정선군 새 CI 어떤 게 좋을까? |
작성자 |
와이즈브랜드 |
작성일 |
2012.08.18 |
조회수 |
2,621 |
정선군이 평범하고 인지도가 낮다는 지적을 받아 온 정선군 브랜드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추진한다. 군에 따르면 1999년 제작해 지난 13년여 동안 사용해 온 정선군 CI(Corporate Identity)와 BI(Brand Identity), 마스코트에 대해 올해 1억3,000만원 예산을 들여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군은 8일 군청 회의실에서 브랜드 리뉴얼 정선군 CI(정선군이미지) 중간용역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용역사는 천혜의 청정 자연도시, 행복한 관광도시, 이야기가 있는 정선을 핵심 이미지와 메시지로 엮어 정선만의 정체성을 표현하였으며, 서체는 가독성 측면에서 심플하고 모던한 로고를 적용한 5가지 안을 제시했다. 군은 후보안 5개를 중심으로 군 홈페이지를 통해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군청 내부게시판을 활용한 직원들의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최종 후보안을 결정하기로 했다. 군은 이번 용역을 통해 2018동계올림픽 중심도시로서의 역할과 정선군을 국내외에 알리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는 정선군 CI를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