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brand

 
  • images
  •    제    목 한국의 브랜드 가치가 16위 작성자 와이즈브랜드
        작성일 2014.02.10  조회수 2,028





    한국의 브랜드 가치가 16위인 것으로 나타났다.10일 영국 브랜드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한 2013 국가 브랜드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는 7천750억 달러(약 833조5천125억원)로 전년보다 1단계 올라선 16위를 기록했다.


    국가 브랜드 평가는 투자·관광·생산품·인력 등 4가지 분야 투입량, 처리량, 산출량을 각각 33%씩 평가해 BSI(Brand Strength Index·브랜드력 지수)를 계산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지난해 브랜드 가치 1위 국가는 미국(17조9천900억 달러)이며, 중국(6조1천90억 달러)·독일(4조20억 달러)·영국(2조3천540억 달러)·일본(2조2천630억 달러) 순으로 조사됐다.


    이어 프랑스(1조9천380억 달러)·캐나다(1조8천360억 달러)·브라질(1조4천780억 달러)·인도(1조3천660억 달러)·호주(1조2천570억달러)가 상위 10위권 안에 들었다.



         

타이틀

제작신청

시안확인

접수현황

견적의뢰

상담스케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