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brand

 
  • images
  •    제    목 브랜드 매니지먼트 저  자 Kevin Lane Keller
        출판일  조회수 1,570
    이미지
    브랜드 전략 수립에 관한 각종 이론과 생동감 넘치는 사례를 종합적으로 구성!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브랜드가 왜 중요한지,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이해되고 있는지, 기업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등 브랜드 전반에 대해 다루고 있다.
    저자는 브랜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어디에 어떻게 기업의 노력을 집중해야 하는가에 대한 차별적인 관점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에쿼티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축·측정·관리해야 하는가에 대한 전술적인 차원에서 유용한 지침을 제시하였다.
    특히 다수의 실례와 실증적인 예시, 그리고 브랜드와 관련된 현실성 있는 주제들을 담고 있으며, 성공한 브랜드와 실패한 브랜드로 구분하여 그 이유가 무엇인가를 설명하는 '브랜딩 보고서'도 수록하였다.

    본문은 먼저 브랜드 개념을 소개한 다음,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가치의 규명 및 정립,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 수립과 실행, 브랜드 성과 측정과 해석, 브랜드 에쿼티 성장과 유지 등을 차례대로 설명한다. 그리고 끝부분에는 이 모든 사항을 종합하여 전략적인 브랜드 관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책의 독서 포인트!
    800페이지가 약간 넘는 두터운 이 책은 브랜드를 전반적으로 훑기만 하는 다른 교양서에 비해 브랜드의 개념부터 각종 이론, 실무적인 사항까지 자세히 정리하여 브랜드 관리 교과서라도 해도 과언이 아니다.

    ▶ 2001년 국내에 번역 출간된『브랜드 매니지먼트』의 개정판입니다. 내용은 3분의 1정도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틀

제작신청

시안확인

접수현황

견적의뢰

상담스케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