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brand

 
  • images
  •    제    목 아커 켈러 캐퍼러 브랜드 워크숍 저  자 윤경구
        출판일  조회수 1,570
    이미지
    브랜드 빅3’와 함께하는 한국형 브랜드 전략 프로젝트

    브랜드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사람치고 ‘아커’, ‘켈러’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전략, 마케팅, 영업, 광고홍보업무를 담당하는 기업체의 실무자, 브랜드매니저에서부터 교수,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 아커’ 교수, ‘케빈 레인 켈러’ 교수가 저술한 책 한 권쯤 읽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저자는 미국의 데이비드 아커 교수, 케빈 레인 켈러 교수와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유럽의 명품 브랜드들을 컨설팅하는 프랑스의 ‘장 노엘 캐퍼러’ 교수를 이른바 ‘브랜드 빅3’라 칭하면서 이들이 말하는 전략 개념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하고, 국내외 기업들이 실제 적용하고 있는 생생한 활용사례를 공개한다.

    저자는 실무자들에게 정작 중요한 것은 알고 있는 사실이 아니라 이를 전략플래닝에 활용할 수 있는 응용력이라고 강조한다. “브랜드 전략, 브랜드 자산 구축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이제 천하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학교나 교육기관에서 있는 많은 실무자들은 아커, 켈러 교수가 쓴 책은 다 읽었는데 어떻게 써먹어야 할지 판단이 잘 서지않는다”는 말을 다반사로 듣는다면서 이런 사람들을 위해 저자는 전문 컨설턴트로서의 풍부한 실전경험과 해박한 지식으로 ‘브랜드 빅3’의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지’의 보따리를 풀어놓고 있다.

    독자들은 워크숍 5일차로 구성되어 있는 이 책을 읽으면서 아커, 켈러, 캐퍼러 교수가 말하는 브랜드 전략을 어떻게 적용하는지를 알게 되고, 주요 기업들의 활용사례를 살펴보게 된다. 그리고 기업/상품/서비스의 전략적 관리체계가 담긴 브랜드가 강한 회사를 만드는 55개 활용사례를 다 읽고나면 브랜드에 대한 관점과 방법이 찾아질 것이다.


         

타이틀

제작신청

시안확인

접수현황

견적의뢰

상담스케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