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brand

 
  • images
  •    제    목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브랜드 리뉴얼…′가수 싸이 화장품′ 출시 임박? 작성자 와이즈브랜드
        작성일 2012.12.16  조회수 2,720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꽃을든남자’는 1997년 스킨샤워 출시와 함께 착한 가격과 착한 품질을 표방,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합리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 스킨샤워뿐만 아니라 헤어·남성기초·염모제·바디케어·클렌징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사랑을 받으며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배출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꽃을든남자’는 자사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하고 모든 타깃에게 사랑을 받는 토탈 생활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기존의 친근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모던하고 젊어진 ‘꽃을든남자’를 표현하기 위해 BI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BI는 ‘꽃을든남자’의 약자인 ‘꽃남’에서 자음 ‘ㄲ’과 ‘ㄴ’을 모티브로 하여 세 개의 삼각형으로 단순화시킨 ‘꽃을든남자’의 심볼을 만들었다. 꽃을든남자가 추구하는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월드스타 싸이를 '꽃을든남자'의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싸이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개발 과정, 광고 캠페인까지 참여하는 야심찬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타이틀

제작신청

시안확인

접수현황

견적의뢰

상담스케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