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Marketing Research
David A. Aaker
Marketing Research offers the best approach toward communicating the intricacies of this field and its usefulness to the marketing organization. "Macro?micro?macro" in design, and fitting for students in the intermediate or advanced courses, this highly?regarded text focuses on market intelligence, strategy, theory, and application. The new tenth edition retains its coverage of the most advanced and current marketing research methodologies and points out their limitations, as well their potential for enhancing
|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David A. Aaker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구조와 지침을 제공해 주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전문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의 범위와 구조를 정의하고 있는 한 편, 완벽한 전략보다는 여러가지 선택이 가능한 대안과 이슈를 제시하고 있다. 제 1 장과 제 2 장에서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의 영역과 범위에 대해, 제 3 장은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여러 선택 대안과 이슈들을 정의하고, 의사 결정을 내리기 위해 필요한...
|
|
브랜드 매니지먼트
Kevin Lane Keller
브랜드 전략 수립에 관한 각종 이론과 생동감 넘치는 사례를 종합적으로 구성!『브랜드 매니지먼트』는 브랜드가 왜 중요한지,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이해되고 있는지, 기업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등 브랜드 전반에 대해 다루고 있다. 저자는 브랜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어디에 어떻게 기업의 노력을 집중해야 하는가에 대한 차별적인 관점을 제공한다.
|
|
아커 켈러 캐퍼러 브랜드 워크숍
윤경구
'브랜드 빅3'와 함께하는 한국형 브랜드 전략 프로젝트 - 브랜드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사람치고 '아커', '켈러'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전략, 마케팅, 영업, 광고홍보업무를 담당하는 기업체의 실무자, 브랜드매니저에서부터 교수,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 아커' 교수, '케빈 레인 켈러' 교수가 저술한 책 한 권쯤 읽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
|
Brand Relevance
David A. Aaker
'브랜드 분야의 살아 있는 권위'로 불리는 데이비드 아커 교수의 책.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역동성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전략적 방법으로 기업들은 혁신적으로 브랜드 연관성을 창출해오고 있다. 이것은 단순한 브랜드 차별화를 넘어 경쟁자들이 생각해내지 못한 카테고리를 발견하고, 새로운 카테고리 및 하위 카테고리를 통해 기존의 브랜드와 연관성을 창출함으로써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는 것이다.
|
|
뉴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Jean-Noel Kapferer
『뉴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기업의 관리자와 브랜드 실무자, MBA 학생들을 위한 유용하고 혁신적인 서적으로서, 브랜드 매니지먼트에 관한 컨설턴트의 역할을 하도록 쓰여졌다. 특정한 의사결정을 내려야 하거나 어떤 문제에 직면했을 때 해당 내용과 관련된 장을 찾아본다면 유익한 내용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국제화와 글로벌화, 브랜드포트폴리오 집중화(브랜드 전이의 관리), 브랜드 확장을 통한 메가 브랜드...
|
|
Lovemarks
Kevin Roberts
소비자를 유혹하고 사랑에 빠뜨리는 실전 전략, 소비자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러브마크! 이 책은『러브마크: 브랜드의 미래』의 후속편으로 기업과 소비자가 어떻게 러브마크를 진심으로 받아들였는가에 대한 기록이다. 전작이 러브마크의 개념과 배경을 소개했다면 이 책은 러브마크를 받아들인 기업들의 CEO 및 마케팅 담당자를 인터뷰하여 그들이 어떻게 러브마크를 형성했고 유지하는지 소개한다.
|
|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David A. Aaker
강력한 브랜드의 구축이 기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 미래형 기업 전략의 핵심 이슈로 떠오른 브랜드 경영, 브랜드 전략 수립의 최고 바이블로 불리는 책. 브랜드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데이비드 아커 박사가 치밀한 사례 연구와 통찰력으로 브렌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자산 그리고 브랜드 전략 등 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한 실무적인 지침을 소개, 효과적인 브랜드 구축과 브랜드 경영 그리고 브랜드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
|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David A. Aaker
브랜드를 확장할 것인가,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 것인가? 이 책은「하버드 비즈니스 클래식」시리즈 중 하나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팔기 위한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한다.「하버드 비즈니스 클래식」은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이 발행하는 'HARVARD BUSINESS REVIEW'의 고급 경영정보만을 엄선한 정통 비즈니스 총서이다. 시대별로 발간되는 'HARVARD BUSINESS REVIEW'를 주제별로 묶은 것이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