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brand

 
  • images
  •    제    목 볼보자동차, 드라마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 나서 작성자 와이즈이모션
        작성일 2014.9.16.  조회수 656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대표 모델을 협찬해 20~30대 젊은 층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과거의 남자친구와 현재의 남자친구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 여주인공을 포함해 세 남녀의 연애 심리를 사실적으로 풀어낸 리얼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특히 에릭, 정유미, 성준 등 등장인물들이 각자 개성 강한 캐릭터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인기를 몰고 있다.

    건축업체 대표이자 매력 넘치는 까칠남 강태하 역의 에릭은 파워 블루 컬러가 적용된 볼보의 다이내믹 스포츠 세단 S60 T5를 타고 등장해 섹시함과 든든함이 잘 매치된다는 점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자상한 훈남 남하진 역의 성준은 도시형 크로스오버 XC60을 타고 등장해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이미지가 잘 매치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가구 공방을 운영하는 사랑스러운 여자 한여름 역의 정유미는 프리미엄 해치백 V40을 타고 등장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드라마 협찬을 통해 볼보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이미지 전달은 물론, 극중 주인공들과 매치되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타이틀

제작신청

시안확인

접수현황

견적의뢰

상담스케쥴

연락처